기술 상담원과 원격 기기 간에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WebRTC 및 SSL 프로토콜 내에서 128비트 AES 알고리즘으로 암호화됩니다. 브라우저에서 연결하는 방식은 운영자의 컴컴퓨터를 허가되지 않은 역접속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관리되는 원격 기기 측에서는 취약성의 잠재적 원인이 될 수 있는 방화벽 예외 설정이나 포트 개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각 에이전트 버전은 VirusTotal에서 자동으로 검사됩니다. 에이전트의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기술 상담원의 원격 지원을 위한 관리 콘솔 접근시 2단계 인증(2FA) 활성화하거나 IP 주소 화이트 리스트를 설정할 수 있으며, Single Sign-On(SSO) 또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두 가지 이유로 발생합니다:
만약 우리 애플리케이션이 바이러스로 탐지된 경우가 있다면, info@getscreen.me 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연결을 시도하면 에이전트 프로그램이 사용자에게 연결 확인 대화상자를 표시합니다.
이 설정은 에이전트 프로그램 설정이나 관리 콘솔의 그룹 설정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이 설정은 에이전트 프로그램 설정이나 관리 콘솔의 그룹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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