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용 페이지 접근

서비스 구독이 왜 필요한가요?

상담원용 페이지에 접근하려면 평가판 신청 또는 구독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상담원 관리 페이지에서 원격 지원 및 원격 제어를 위한 모든 기능이 제공됩니다.

개인 계정에서 제공하는 기능:

  • 빠른 지원 – 고객에게 접속 코드를 제공하여 1:1 원격 지원
  • 상시 원격 접속 – 24시간 원격 제어가 필요한 기기에 Agent를 배포 및 상시 지원 
  • 팀 – 다수 상담원을 그룹 권한 지정 및 관리
  • 연결 기록 – 접속 로그 및 동영상 녹화 확인 및 관리
  • 기타 설정 등

상담원(유저) 이름 또는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계정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이메일): 프로필 탭에서 변경 가능
  • 비밀번호: 보안 탭에서 변경 가능

내 계정이 왜 차단되었나요?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사용 약관 규칙을 위반한 경우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딩 설정을 부적절하게 사용하거나 명백한 사기 행위를 한 경우입니다.

계정이 차단된 경우, 이유를 확인하려면 Getscreen.me 제품 및 기술 문의 페이지에서 문의 또는 02-419-0051로 전화 문의를 주세요.

구독 라이선스를 구매 또는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Getscreen.me 제품 및 기술 문의 페이지에서 문의 또는 02-419-0051로 전화 문의를 주세요.

유료 구독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Getscreen.me 제품 및 기술 문의 페이지에서 문의 또는 02-419-0051로 전화 문의를 주세요.

Last Update :
2025년 4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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