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섹션은 상담원이 고객에게 원격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용 앱의 설치 및 사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상담원은 이 앱을 통해 고객 사용 기기의 원격 제어를 시작하며, 지원 세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에지(https://getscreen.kr/downloads/)에서 상담원용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한 Getscreen.me Dashboard Setup.exe 를 실행 합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별도의 조작없이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 완료 시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이메일란에 계정 정보를 입력 후 ‘다음’을 선택 합니다.
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인을 완료 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자원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Getscreen.me의 웹 대시보드에는 원격 접속과 관련된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각 메뉴는 고객 지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상시 원격 접속을 하는 매뉴입니다.
설치된 에이전트를 통해 언제든지 고객의 기기에 접속할 수 있는 장치 관리 매뉴입니다.
ℹ️ 등록할 경우 항상 온라인 상태로 유지되며, 별도 승인 없이 원격 접속 가능합니다.
자주 지원하는 고객이나 사내 장비, 서버등에 적합 합니다.
2. 빠른 원격 지원을 하는 매뉴입니다.
설치 없이 즉시 고객에서 원격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매뉴입니다.
ℹ️ 일회성 연결 링크, 접속 코드를 생성하여 지원을 할수 있는 매뉴로 즉시 지원이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지원이 끝나면 세션은 자동으로 종료 및 소멸되어 별도 정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연결 기록
상담원이 수행한 원격 지원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기록이 있는 매뉴 입니다.
ℹ️ 해당 매뉴에는 접속 일시, 접속 대상, 상담원 이름, 세션 지속 시간등이 기록되어 감사 용도, 고객 이력 추적등에 사용합니다.
4. 설정
Getscreen.me의 환경 설정을 관리하는 메뉴입니다.
5. 계정
상담원 개인 또는 관리자 계정 정보를 관리하는 매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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