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섹션은 고객 요청에 따라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고객 컴퓨터에 연결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getscreen.kr/ 웹 사이트로 접근합니다.
이후 우측 상단의 ‘원격지원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계정이 없을 시 아래 ‘가입하기’를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합니다.
빠른 지원으로 이동하려면 왼쪽 메뉴의 ‘빠른 지원’을 클릭합니다.
이후 ‘가운데 화면의 ‘초대 생성’을 클릭합니다.
아래 화면은 이미 생성한 원격 지원 세션이 있을 경우의 화면입니다.
우측 상단의 ‘초대 생성’을 클릭합니다.
고객 초대
아래 화살표는 원격 세션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저장이 되며
‘이름 변경 완료’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대 전송
전송 방법으로는 이메일 보내기, 링크 보내기 또는 코드 입력이 있습니다.
초대 이메일 보내기
원격 지원을 받고자 하는 고객의 이메일을 입력한 뒤,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이메일 확인 및 ‘초대 링크로 이동’을 클릭합니다.
링크 보내기
링크를 복사/붙여넣기를 통해서 고객에게 링크를 전달 합니다.
고객에게 이메일 또는 연결 링크를 제공하기 번거롭다면 코드 연결을 합니다.
각 연결에는 고유한 초대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에게 양식이 포함된 페이지로 안내하고, 고유한 연결 코드를 제공합니다.
코드를 입력하려면 고객에게 당사 웹사이트의 전용 페이지로 안내하거나,
귀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입력 양식을 배치하세요. 이를 위해 위젯 설정 창을 열어주세요.
왼쪽 ‘빠른 지원’ 클릭 후 우측 상단의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귀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다음 위젯 HTML 코드를 붙여 넣으세요.
미리 참여
연결 창을 미리 열어둘 수 있으며, 고객이 접속하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아래 화면에서 “미리 참여”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참여하여, 고객과 연결되기 기다립니다.
고객 초대 취소 방법
고객과 연결 되기 전, 아래 화면에서 취소를 클릭하여 초대를 중지합니다.
세션 참여 하기 (고객 컴퓨터)
고객의 컴퓨터 메일을 통해서 또는 링크 및 코드를 입력한 뒤, 세션에 참여하는 절차입니다.
아래 화면의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각 OS에 맞는 설치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초대장에는 원격 지원 팀 멤버의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가 포함됩니다.
ℹ️ 프로필에서 이름과 성을 설정하여 고객이 초대장에서 볼 수 있도록 하세요. 이는 원격 세션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ℹ️ 브랜딩 기능을 사용하여 회사 이름과 로고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격 세션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로열티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파일을 확인합니다.
초대장을 보낸 뒤에는 닫아도 초대 이력이 지워지지 않습니다.
생성된 모든 연결은 목록에 표시됩니다.
초대 상태:
고객의 컴퓨터의 화면입니다. 상담자는 원격 세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의 초대 상태이며, 연결 중 상태에는 ‘고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 화면의 ‘참여’를 클릭합니다.
상담사에게 고객이 초대를 수락한 내용에 대해 메일로 전달됩니다.
메일 내용 중 아래 ‘연결하기’를 클릭하여, 원격 세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와 고객의 컴퓨터가 연결 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연결된 화면입니다.
원격 지원 종료 하는 방법
상담사 원격 지원 종료
아래 화면의 메뉴 중 ‘종료’를 클릭 및 팝업의 연결 종료 ‘확인’을 클릭합니다.
또는 상담사 고객 초대 상태에서 ‘종료’를 클릭합니다.
고객 원격 세션 중지
고객의 화면에서 ‘원격 지원 강제 중지’를 클릭합니다.
코드로 연결 방식은 고객의 컴퓨터 Agent에서 코드를 발급받아, 상담사에게 전달하여 세션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빠른 지원’ 클릭 후, 가운데 화면의 ‘코드로 연결’을 클릭합니다.
고객에게 전달 받은 코드를 입력 후 ‘연결’을 클릭합니다.
고객 컴퓨터에서 Agent 설치 방법
좌측 상단의 ‘상시 원격 접속’을 클릭합니다.
상단에 ‘상시 원격 접속’을 클릭합니다.
이후 이미지 하단의 ‘장치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고객 컴퓨터에 맞는 OS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합니다.
고객 컴퓨터에 Agent 파일을 다운로드 또는 이동합니다.
Agent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클릭합니다.
접근 코드를 생성합니다.
‘접속 링크 생성’ 클릭합니다.
아래 빨간 테두리의 접근 코드 확인 및 상담사에게 전달합니다.
Getscree.me-Remote Desktop Access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개인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바로 초대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치 방법은 Google Chrome 확장 프로그램 안내에서 확인하세요.
본사 정보
Point B Ltd
Office 1001A, 10th floor, Nicolaou Pentadromos Center, Nicolaou Zonis & Thessalonikis, 3026, Limassol, Cyprus
VAT CY10430957Q
© 2018-2025 Getscreen.me
한국 총판
아이비인포텍 주식회사
문의하기
이메일 sales@ibinfo.co.kr
전화 02-419-0051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로53, 뜨레피움 1차, 2층
우편번호 05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