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용자 분들께서 저희 서비스를 사용하실때 상세 설명서를 보지 않고 질문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다 빨리 서비스를 편하게 사용하기 위한 방법을 Tip 형태로 가이드 드립니다.
장애 발생 고객을 즉시 1:1 원격 지원을 하는 기능
키오스크, POS, 사이니지 와 같은 24시간 고객을 응대하는 기기를 상시 접속 관리를 할때 사용함.
상담원 대시보드 접속(https://dash.getscreen.kr) ➔ 상시 원격 접속 ➔ 장치 추가 ➔ Agent 다운로드 및 설치 ➔ 장치 등록 확인 ➔ 상시 접속 테스트 및 지속 사용
Getscreen.me의 한국 서버 공식 도메인은 getscreen.kr 입니다.
한국에서 getscreen.me로 접속은 가능하나 가입을 누르면 다시 getscreen.kr로 리다이렉션이 됩니다.
본사의 서버는 유럽쪽 서비스를 담당하여 독일의 위치해 있고 한국 내 서버는 서울에 위치해 있어서
자칫 본사 서버로 접속하게 되면 현저히 퀄리티가 낮은 형태로 접속이 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시 https://getscreen.kr/downloads/ 에서 하셔야 합니다.
본사 사이트에서 대시보드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한국서버 정보가 입력되지 않고, 계정 또한 별도 관리 되어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문제는 상담원 PC의 키보드 배열과, 고객 PC 키보드 배열이 달라서 생기는 문제 입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담원 대시보드의 상단 제어 패널의 키보드 동기화 버튼을 활성화/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눌러보고 입력 부분을 테스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