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지원 세션 동시 연결 방법
이 섹션은 다수의 상담원이 대상에 동시 접속하여 원격 지원하는 절차에 대해 안내합니다.
다수의 상담원이 대상에 동시 접속하여 원인 분석 및 해결 방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팀 생성 및 관리
좌측의 메뉴에서 팀을 선택 합니다.
팀 > 부서 추가 선택하여 팀을 생성 합니다.
팀 이름 지정 및 사용자를 추가 합니다.
팀의 접근 권한을 설정 합니다. 접근 가능한 장치 설정 및 빠른 지원의 접근 가능 여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접근 권한 내 빠른 지원 메뉴에서 접근 불가 또는 자신의 초대만 접근 가능 설정 시 세션 공유가 되지 않습니다.
팀 구성원 간 원격 세션 공유
빠른 지원 메뉴에 표시된 Session Join을 선택하면 팀원의 원격 세션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세션 툴바에서 세션 공유 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표시된 아이콘 선택 시 세션을 원격 지원 세션을 공유하고 있는 사용자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완료 후 하단의 팝업창에서 Stop the demonstration을 눌러 원격을 종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