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생성 및 관리

좌측의 메뉴에서 팀을 선택 합니다.

팀 > 부서 추가 선택하여 팀을 생성 합니다.

팀 이름 지정 및 사용자를 추가 합니다.

팀의 접근 권한을 설정 합니다. 접근 가능한 장치 설정 및 빠른 지원의 접근 가능 여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접근 권한 내 빠른 지원 메뉴에서 접근 불가 또는 자신의 초대만 접근 가능 설정 시 세션 공유가 되지 않습니다.

팀 구성원 간 원격 세션 공유

빠른 지원 메뉴에 표시된 Session Join을 선택하면 팀원의 원격 세션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세션 툴바에서 세션 공유 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표시된 아이콘 선택 시 세션을 원격 지원 세션을 공유하고 있는 사용자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완료 후 하단의 팝업창에서 Stop the demonstration을 눌러 원격을 종료 합니다.

Last Update :
2025년 5월 12일
Table of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