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이 모바일로 원격 지원하는 방법

이 섹션은 데스크톱이 아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원격 지원을 제공하는 절차를 안내합니다.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통해 Getscreen.me에 접속하여 지원을 진행하며 출장 중, 외근 중 등 PC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고객에게 신속하게 원격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원격 지원의 주요 장점

  •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모바일 웹만으로 지원 가능
  • 터치 기반 UI로 간편한 세션 제어
  • 모바일 기기에서도 복수 고객 동시 응대 가능

활용 예시

  • 고객사 방문 중 긴급 지원 요청 발생 시
  • 이동 중 또는 외부 미팅 중 장비 이슈 해결 필요 시
  • 야간이나 주말에 사무실 외부에서 즉각적인 대응이 필요한 상황 등

Getscreen은 PC와 동일한 수준의 기능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연결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다운 원격 지원을 실현하세요.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통한 Getscreen 로그인

모바일 기기의 웹 브라우저(예: Chrome, Safari)를 사용하여 https://dash.getscreen.kr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음”을 선택합니다.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인을 완료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Getscreen 상담원 웹페이지 접속이 완료되며 지원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상시 원격 접속 방법

(PC의 상시 원격 접속 방법: 가이드 링크)

아래 탭의 “상시 원격 접속”을 선택합니다.

연결이 되면 아래와 같이 지원 가능 상태가 됩니다.


빠른 지원 방법

(PC의 빠른지원 가이드: 가이드 링크)

아래 탭의 “빠른 지원”을 선택합니다.

“초대 생성”을 선택합니다.

고객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선택 사항)

아래 원격 연결 코드를 확인 후 “참여”를 선택합니다.

고객에게 양식이 포함된 페이지로 안내하고, 고유한 연결 코드를 제공 후 연결이 되기를 기다립니다.


지원 종료

아래 tool box를 확대합니다. (두 손가락으로 확대 가능)

“원격 지원 강제 중지”를 선택합니다.

세션 완료 창이 확인됩니다.

고객 초대 창에서 “종료”를 선택합니다.


빠른 지원을 위한 바로가기 만들기

Android

Chrome(웹브라우저)를 이용해 https://dash.getscreen.kr/ 에 접속, 로그인 합니다.

왼쪽 위 설정 탭을 선택합니다.

설정 목록에서 “홈화면에 추가”를 선택 후 이름을 설정한 뒤 추가합니다.

안드로이드 홈 화면에 바로가기 버튼이 추가됩니다.


iOS

Safari(웹브라우저)를 이용해 https://dash.getscreen.kr/ 에 접속, 로그인 합니다.

탭 메뉴를 선택합니다.

탭 목록에서 “홈 화면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이제 언제든지 빠르게 Getscreen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 :
2025년 5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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