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이 모바일로 원격 지원하는 방법

이 섹션은 데스크톱이 아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원격 지원을 제공하는 절차를 안내합니다.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통해 Getscreen.me에 접속하여 지원을 진행하며 출장 중, 외근 중 등 PC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고객에게 신속하게 원격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통한 getscreen 로그인

모바일 기기의 웹 브라우저(예: Chrome, Safari)를 사용하여 https://dash.getscreen.kr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음을 선택 합니다.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인을 완료 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Getscreen 상담원 웹페이지 접속이 완료되며 지원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상시 원격 접속 방법

(PC의 상시 원격 접속 방법 URL: https://getscreen.kr/user-guide/allways-connection/)

아래 탭의 상시 원격 접속을 선택합니다.

연결이 되면 아래와 같이 지원 가능 상태가 됩니다.

빠른지원 방법

(PC의 빠른지원 URL: https://getscreen.kr/user-guide/start-quick-support/)

아래 탭의 빠른지원을 선택 합니다.


초대 생성을 선택 합니다.

고객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합니다.
(이 부분은 선택 사항으로 입력을 하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아래 원격 연결 코드를 확인 후 참여를 선택 합니다.

고객에게 양식이 포함된 페이지로 안내하고, 고유한 연결 코드를 제공 후 연결이 되기를 기다립니다.

지원 종료

아래 tool box를 확대 합니다.(두 손가락으로 확대가 가능합니다.)

원격 지원 강제 중지를 선택 합니다.

세션 완료 창이 확인 됩니다.

고객 초대 창에서 종류를 선택 합니다.

Last Update :
2025년 5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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