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섹션은 다수의 상담원이 대상에 동시 접속하여 원격 지원하는 절차에 대해 안내합니다.다수의 상담원이 대상에 동시 접속하여 원인 분석 및 해결 방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접근 권한 내 빠른 지원 메뉴에서 접근 불가 또는 자신의 초대만 접근 가능 설정 시 세션 공유가 되지 않습니다.
빠른 지원 메뉴에 표시된 Session Join을 선택하면 팀원의 원격 세션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세션 툴바에서 세션 공유 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표시된 아이콘 선택 시 세션을 원격 지원 세션을 공유하고 있는 사용자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완료 후 하단의 팝업창에서 Stop the demonstration을 눌러 원격을 종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