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설정 절차를 통해 지원팀에서 바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원격 기기 접근은 초대를 통해 허용됩니다. 미리 디자인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보내거나,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하거나, 웹사이트에 미리 제작된 위젯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지원 기능을 사용하면 브라우저 기반 기능을 통해 무제한 기기에서 빠른 일회성 원격 세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헬프 데스크 및 IT 팀에 이상적이며, 비밀번호를 공유하지 않고도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설정으로 이메일, 링크 또는 코드를 통해 초대장을 전송하여 연결할 수 있어 원활하고 불편함 없는 지원 경험을 보장합니다.
고객이 받은 초대장의 링크를 클릭하면 시스템의 샌드박스 환경에서 가벼운 에이전트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세션이 시작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션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원하는 경우, 고객이 시스템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원격 컴퓨터에 영구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네, 보안이 최우선입니다. GetScreen.me는 암호화된 연결을 사용하여 데이터와 원격 세션의 보안을 보장합니다. 또한 각 세션의 접근 권한도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세션이 종료되면 원격 연결이 닫히고 접근 권한이 종료됩니다. 보안을 위해 임시 세션 데이터가 삭제되어 지속적인 접근이나 권한이 남지 않습니다.
네, Getscreen.me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 모두에 대한 원격 지원을 제공하므로 이동 중에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 Getscreen.me를 사용하면 다수의 상담원이 동일한 원격 세션에 참여 및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 브랜딩 기능을 사용하면 원격 지원 URL과 세션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여 회사 이미지를 높일일 수 있습니다.
네, Getscreen.me를 사용하면 원격 지원 세션을 녹화하여 나중에 지원 내역 확인 및 검토, 문서화 또는 교육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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