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apple
linux
android

빠른 지원 : 앱 설치 없이
즉시 원격 지원 시작

한 번의 클릭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원격 지원 기능을 경험해보세요! getscreen.me는 웹브라우저 기반 원격 기술 지원 솔루션으로, 다양한 OS에서 전용 앱 설치없이 작동하므로 빠른 지원과 빠른 데이터 전송으로 원활한 지원 경험을 제공하여 IT 팀이나 원격 헬프 데스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최대 1개월 체험판을 시작하세요.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 가능.

바로 Getscreen.me를 시작하세요.

타 경쟁제품과 차별화된 원격 지원 기능을 경험하세요.

14일 무료
모든 기능에 접근
카드가 필요 없습니다

원격 지원 강화를 위한 탁월한 보안

원격 지원 세션 중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 소프트웨어는 종단 간 암호화를 사용하여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고 권한이 있는 사람만 원격 세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고객님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고객님과 고객님의 고객이 저희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강력한 보안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데이터 암호화: Getscreen.me는 WebRTC 및 SSL 프로토콜 내에서 128비트 AES 암호화를 사용하여 전송 및 저장 중에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되도록 보장합니다.

안전한 소프트웨어 설치: 연결 에이전트는 일반 프로그램 목록에 나타나지 않는 샌드박스 환경에서 실행되므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고 시스템 호환성을 보장합니다.

브라우저 기반 연결: Getscreen.me는 브라우저 기반 연결을 사용하여 운영자 컴퓨터를 역방향 접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원격 화면 표시에 필요한 소형 에이전트 프로그램은 이 샌드박스 내에서 안전하게 작동합니다.

방화벽 수정 필요 없음: Getscreen.me는 포트를 열거나 예외를 추가할 필요 없이 기존 방화벽 설정과 함께 작동하므로 설정을 간단하고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서 검증됨: 각 소프트웨어 버전은 VirusTotal에서 검증되었으며, 소프트웨어의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브랜딩: 충성도와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접근 방식 맞춤화

브랜딩은 기업 정체성에 맞춰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맞춤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에게 회사 로고와 이름이 포함된 초대장과 상담원 파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고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제목: 프로그램 창 헤더, 트레이 컨텍스트 메뉴, 바탕 화면 바로 가기, 브라우저 연결 페이지 헤더 등 다양한 위치에 최대 30자로 표시되는 파일 이름입니다.

아이콘: favicon.io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ico 파일을 만드는 방법과 다운로드한 파일 아이콘, 작업 표시줄 트레이, 브라우저 파비콘을 포함한 다양한 표시 위치를 이해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하위 도메인: 에이전트 프로그램에서 빠른 액세스를 위해 사용자 지정 연결 링크(3~25자 라틴 문자)를 만들고 개인 계정에서 영구 링크 설정을 만듭니다.

개인 도메인(CNAME): 개인 CNAME 설정 가이드를 통해 사용자 지정 도메인을 사용하도록 도메인의 DNS 서버와 개인 계정을 구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플러그인과 통합을 통해 워크플로우를 강화하세요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 및 전문가와의 원활한 소통을 기대합니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려면 선호하는 소프트웨어 및 도구와의 원활한 연동이 필수적입니다.
타타 업무 어플리케이션과의 기능 연동에 대해 살펴보고고, 맞춤형 API를 사용하여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세요.
이러한 통합 기능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빠른 원격 지원을 위한 Chrome 확장 프로그램

사용자 친화적이고 효율적인 크롬 확장 프로그램은 원격 지원 관리 페이지로 이동할 필요가 없이, 브라우저 내 어느 페이지에서나 간편하게 고객 초대장을 생성 및 빠른 지원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Google Chrome 확장 프로그램: Getscreen.me의 공식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매우 쉽게 빠른 지원을 위한 원격 세션 초대장 생성 및 발송이 가능합니다.

승인된 게시자

즐겨찾는 확장 프로그램

Pre-built Integrations

Our ready made plugins for popular platforms allow for quick and easy access to remote desktop connections of choice - permanent or one-time, without the need for coding or technical skills.

Telegram: Use our official bot and get a complete access to your personal account from your favorite messenger.

Chats: Connect to users easily through our official extension for LiveChat, and use personalized features on platforms like Zendesk, Jivo, Chatra and many more.

Jira Service Desk: Install our official extension and send quick remote session invites directly from the ticket window.

HTTP API

Every business has unique processes, which may require custom integrations to work smoothly with other systems. If you want to fully customize your integration experience, our Custom API offers complete control over features and capabilities. With this option, you can adjust the integration to meet your specific needs and streamline your workflow.

You can create custom plugins for various platforms using the HTTP API. We offer assistance and may even provide funding for your plugin development, featuring it on our website.

협업: 다수의 상담원의 통합관리 및 동시 지원 세션 설정

오늘날 고객은 브랜드 및 전문가와의 원활한 소통을 기대합니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려면 선호하는 소프트웨어 및 도구와의 원활한 연동이 필수적입니다.
타타 업무 어플리케이션과의 기능 연동에 대해 살펴보고고, 맞춤형 API를 사용하여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세요.
이러한 통합 기능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사용자 및 권한 관리

효과적인 팀워크를 위해 상담원별로 계정을 생성하여 활동을 명확하게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고, 그룹 및 사용자별 접근 권한 관리 기능을 지원합니다.

빠른 지원 세션에서 다른 상담원에게 초대장에 대한 접속 권한을 부여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러명의 상담원이 원격 지원에 동시 참여 가능

Getscreen.m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여러명의 상담원이 단일 원격 지원 세션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어 협력이 용이해지고 문제 해결이 빨라집니다.

동시 접속 권한은 등록된 상담원과 익명의 참여자 한 명에게 부여되어, 팀원들이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원격 기술 지원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바로 Getscreen.me를 시작하세요.

타 경쟁제품과 차별화된 원격 지원 기능을 경험하세요.

14일 무료
모든 기능에 접근
카드가 필요 없습니다

상시 원격 접속 - 상세 기능 설정 리소스

원격 지원이 필요한 기기를 원활하게 관리하기 위한 설정을 살펴 보세요.
faq

당신을 위한 필수 FAQ

빠른 지원 기능을 사용하면 브라우저 기반 기능을 통해 무제한 기기에서 빠른 일회성 원격 세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헬프 데스크 및 IT 팀에 이상적이며, 비밀번호를 공유하지 않고도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설정으로 이메일, 링크 또는 코드를 통해 초대장을 전송하여 연결할 수 있어 원활하고 불편함 없는 지원 경험을 보장합니다.

고객이 받은 초대장의 링크를 클릭하면 시스템의 샌드박스 환경에서 가벼운 에이전트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세션이 시작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션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원하는 경우, 고객이 시스템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원격 컴퓨터에 영구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네, 보안이 최우선입니다. GetScreen.me는 암호화된 연결을 사용하여 데이터와 원격 세션의 보안을 보장합니다. 또한 각 세션의 접근 권한도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세션이 종료되면 원격 연결이 닫히고 접근 권한이 종료됩니다. 보안을 위해 임시 세션 데이터가 삭제되어 지속적인 접근이나 권한이 남지 않습니다.

네, Getscreen.me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 모두에 대한 원격 지원을 제공하므로 이동 중에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 Getscreen.me를 사용하면 다수의 상담원이 동일한 원격 세션에 참여 및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 브랜딩 기능을 사용하면 원격 지원 URL과 세션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여 회사 이미지를 높일일 수 있습니다.

네, Getscreen.me를 사용하면 원격 지원 세션을 녹화하여 나중에 지원 내역 확인 및 검토, 문서화 또는 교육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