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스크린미 | 사용 절차 (간단 3스텝 & 상세 절차)

겟스크린미 1:1 빠른 지원

장애 발생 고객을 즉시 1:1 원격 지원을 하는 기능

간단 3스텝


1
상담원 준비

상담원 접속 준비

대시보드 1.363.co.kr 접속 → 빠른 지원초대 생성접속 코드 확인

2
고객 안내

고객 접속 안내

고객에게 363.co.kr 접속 요청 → 접속 코드 입력 안내

3
연결 & 원격지원

연결 & 원격지원

고객 기기 연결 완료 → 상담원이 원격 기술 지원 시작

1:1 빠른지원 상세 절차


상담원 상담원 단계
1

대시보드 접속

https://1.363.co.kr 로그인

2

빠른 지원 → 초대 생성

빠른 지원 메뉴에서 초대 생성 클릭해 세션 준비

3

접속 코드 전달

생성된 접속 코드 확인 후 고객에게 전달

💡 메신저/문자/이메일로 URL과 코드 함께 보내면 고객이 더 빠르게 입력 가능
고객 고객 단계
1

접속 URL 열기

브라우저에서 https://363.co.kr 접속

2

접속 코드 입력

상담원이 알려준 9자리 코드 입력

3

접속용 파일 다운로드 및 실행

파일 다운로드 후 실행

4

원격 지원 시작

연결 완료 후 상담원이 문제 해결을 위해 지원 시작

👉 이해가 어렵다면 상세 가이드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광고 배너 내용 숨기기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