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screen.me 구독 가격

최적화된 구독 플랜으로 최상의 원격 지원 서비스를 경험 하세요. (V.A.T 별도 금액)

플랜 비교

기본 1년 구독

Advanced

가장 많이 선택한 플랜

Enterprise

모든 기능
+ 브랜딩 커스텀

Enterprise
On-Premise

모든 기능
+ 브랜딩 + 구축형

기술 상담원 - 3 USER 1 PACK

기술 상담원 - 1 USER

30만원

15만원

38만원

19만원

48만원

24만원

1 Device

Device Pack 100

Device Pack 300

3만원

30만원

80만원

3만 8천원

38만원

100만원

4만 8천원

48만원

125만원

Getscreen.me

Server

220만원

원격 세션 기능

빠른 지원 초대 개수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상담원당 동시 지원 세션 수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상담원 2명이 동시에 1개 장치에 접속

파일 전송

모바일 기기 제어

원격 지원시 화면 출력 차단

</span

화면 비디오 녹화

세션 중 재부팅

세션 중 통화

세션 기록 관리

파일 전송 및 녹화

파일 전송 용량 제한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화면 녹화 용량(유저당)

8 GB

30 GB

30 GB

장치 관리

Wake-On-LAN

Device 기능

Device 기능

Device 기능

고유 접속 링크 생성 및 공유 기능

Device 기능

Device 기능

Device 기능

공유 액세스

Device 기능

Device 기능

Device 기능

팀 관리

감사 로그

팀 생성

접근 권한

Active Directory에서 사용자 가져오기

브랜딩

원하는 로고 및 글자를 적용하여
S/W를 자체 브랜딩하는 기능

연결 도메인 링크 사용자 지정

HTTP API 지원

네트워크 폐쇄망등에서
별도 Getscreen.me 서버를 구성하여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목록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세요.
답변을 찾지 못했다면 자유롭게 질문하세요.

구독중인 플랜에서 유저 및 기기 수량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구독 내역 확인 : 대시보드 → 계정 → 요금제 → 구독

현재 구매 내역 확인 및 추가할 유저 및 기기 수량을 확인하여 02-419-0051 로 연락 및 구매 진행.

참고: 보관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현재 구독을 취소하고 새 요금제로 전환해야 합니다.
가격 책정 페이지
에서 필요한 플랜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 1:1 원격 지원을 위해서는 User 라이선스를 구매 합니다>
• 기술 상담원 1명이 불특정 다수의 고객 PC를 원격 지원 한다면 => 1 User 라이선스 구매
• 기술 상담원 1명이 키오스크 단말기 100대를 상시 접속 관리를 한다면 => 1 User + 100 Device 라이선스 구매
• 바로 구매는 겟스크린미 스토어 에서 가능합니다.
저희 웹사이트 상단에 14일 평가판 신청 을 통해서 진행 가능합니다.
또는 https://getscreen.kr/trial-license/ 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 합니다.
겟스크린미 총판 아이비인포텍 02-419-0051 로 연락 하시어, 구독 취소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