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를 원격 지원 하기

현장 방문 없이 모바일 기기의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 겟스크린미(Getscreen.me)는 설치 한 번으로 상담원과 즉시 연결되는 모바일 원격지원을 제공합니다.

⚠ 현재 iOS(아이폰)는 시스템 제한으로 인해 원격제어 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겟스크린미는 Android 기반 기기에서만 원격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원격지원의 주요 장점

 

모바일 (Android) 어플리케이션 설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Getscreen.me-Agent’ 검색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앱 설치 화면

 

모바일 메뉴 또는 바탕화면에서 ‘Getscreen.me Agent’ 앱을 실행합니다.

앱 실행 화면

 

어플리케이션 권한 설정

앱 실행 시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시작하기’ 클릭합니다.

시작하기 화면

 

파일 접근 활성화 → ‘YES’ 클릭

파일 접근 허용

 

사진·동영상 접근 권한 ‘허용’

사진 권한 허용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 → ‘YES’ 클릭

다른 앱 위에 표시

 

메뉴에서 ‘Getscreen.me Agent’ 활성화

앱 활성화

 

접근성 서비스 활성화 → ‘YES’

접근성 권한

 

‘설치된 앱’ → ‘Getscreen.me Agent’ 선택 후 전체 제어 권한 허용

설치된 앱 선택
앱 제어 권한 허용

 

바로가기 활성화 시 원격지원 중 일시 중지 단축키 사용 가능

바로가기 단축키
단축키 옵션

 

앱 설정 → SERVER SETTINGS → ‘Use custom server’ 활성화 후 URL에 ‘https://dash.getscreen.kr’ 입력

서버 설정
서버 입력 화면

 

상시 지원 설정 방법

앱 하단 ‘Permanent’ 선택 후 계정 입력 → ‘GIVE ACCESS’

⚠ 상시 원격 지원 시 Device 라이선스 필요

Permanent 설정

 

상담원 화면에서 상시 원격 접속 탭에 등록 확인

상담원 화면 등록

 

빠른 지원 설정 방법

앱 하단 ‘Fast’ 선택 후 ‘GENERATE ACCESS LINK’ 클릭 → 일회성 코드 생성

Fast 설정

 

생성된 12자리 코드 상담원에게 전달

12자리 코드

 

상담원 → 빠른 지원 → ‘코드로 연결’ 선택 후 입력

상담원 코드 입력

상담원 화면

 

모바일 원격 지원 연결 화면

모바일 연결 화면

 

 

세션 종료 및 기록 확인

모바일: Fast 탭 → STOP SESSION 클릭
상담원: 원격 툴 상단 옵션 → 종료

모바일 종료

상담원 종료

 

세션 기록 확인: Sessions 메뉴에서 시간·날짜 확인 가능

세션 기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광고 배너 내용 숨기기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