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담원 접속 준비
대시보드 1.363.co.kr 접속 → 빠른 지원 → 초대 생성 → 접속 코드 확인
장애 발생 고객을 즉시 1:1 원격 지원을 하는 기능
대시보드 1.363.co.kr 접속 → 빠른 지원 → 초대 생성 → 접속 코드 확인
고객에게 363.co.kr 접속 요청 → 접속 코드 입력 안내
고객 기기 연결 완료 → 상담원이 원격 기술 지원 시작
빠른 지원 메뉴에서 초대 생성 클릭해 세션 준비
생성된 접속 코드 확인 후 고객에게 전달
상담원이 알려준 9자리 코드 입력
파일 다운로드 후 실행
연결 완료 후 상담원이 문제 해결을 위해 지원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