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스크린미 상세 기능 안내

경쟁 제품보다 뛰어난 모든 기능을 확인하고, 국내 최저가로 사용하세요.

빠른 지원 제공
빠른 접속을 위해 고객 접속용 363.co.kr 도메인과 접속 코드를 제공합니다.
상시 원격 접속 제공
키오스크, POS와 같이 24시간 운영되는 기기를 상시 접속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기 라이선스 필요)
웹에서 즉시 원격 지원
어떤 OS에서도 웹브라우저만 있다면,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원격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 OS - 상담원용 원격지원 앱 제공
Windows 및 macOS, Linux에서 사용 가능한 전용 상담원용 원격지원 앱을 제공합니다.
모바일기기에서 상담원 원격 지원 가능
별도 앱 설치를 안 해도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도 웹브라우저로 고객 원격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화면, 키보드 및 마우스 제어
고객 PC의 화면, 키보드 및 마우스를 제어합니다.
다수 상담원이 동시에 동일 기기 원격지원
2명 이상 다수 상담원이 동일 기기를 협동 원격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동시 접속 상담원 수 무제한)
양방향 파일 전송
상담원 및 고객 기기 파일을 양방향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중 모니터 지원
고객이 멀티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모니터를 선택 및 전환하면서 원격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스크린샷 지원
고객 기기 화면을 이미지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OS 표시 언어 번역 기능
고객 PC의 OS 표시 언어(메뉴 등)를 상담원이 사용 중인 언어로 실시간 번역하여 보여줍니다.
클립보드 공유
클립보드 공유를 통해 고객 PC에 입력 및 텍스트를 상담원 PC의 클립보드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원격 PC 단축키 입력 UI 제공
상담원이 키보드 사용이 불가능한 모바일 기기에서 원격 지원 시 고객 기기로 단축키를 전송합니다.
음성 통화 기능
상담원이 원격 지원 시 고객과 마이크 및 스피커를 통해 음성 통화 및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블랙 스크린 기능
상담원이 고객 PC에 비밀번호 등 민감한 정보를 입력할 때, 일시적으로 화면을 안 보이게 비활성화합니다.
채팅 기능
상담원이 원격 지원 시 고객과 텍스트 채팅할 수 있습니다.
지원 화면 녹화 기능
상담원이 원격 지원 상황을 녹화 및 저장하여 추후 지원 내역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이력 입력 및 관리
상담원이 원격 지원 시 지원한 내역을 접속 세션별로 입력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연결 기록 로그 관리
어떤 상담원이 고객사 PC에 언제 접속을 했는지 확인하고 CSV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정보 보기
고객 PC의 H/W, OS, IP 등 시스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부팅 후 자동 재접속
고객 PC 재부팅 후 자동 재접속 기능을 제공합니다.
터미널(명령어창) 바로 실행
원격 기기 화면을 연결하지 않고, 바로 터미널(명령어창)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 담당자 PC 제어 중지
상담원이 원격지원 중 고객 담당자의 키보드, 마우스 제어를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 기능
원격 페이지를 전용 URL로 설정, 로고 삽입, 블랙 스크린 텍스트 삽입이 가능합니다. (Enterprise 전용)
광고 배너 내용 숨기기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