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섹션은 데스크톱이 아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원격 지원을 제공하는 절차를 안내합니다.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통해 Getscreen.me에 접속하여 지원을 진행하며 출장 중, 외근 중 등 PC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고객에게 신속하게 원격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원격 지원의 주요 장점
활용 예시
Getscree은 PC와 동일한 수준의 기능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연결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다운 원격 지원을 실현하세요.
모바일 기기의 웹 브라우저(예: Chrome, Safari)를 사용하여 https://dash.getscreen.kr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음을 선택 합니다.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인을 완료 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Getscreen 상담원 웹페이지 접속이 완료되며 지원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PC의 상시 원격 접속 방법 URL: https://getscreen.kr/user-guide/allways-connection/)
아래 탭의 상시 원격 접속을 선택합니다.
연결이 되면 아래와 같이 지원 가능 상태가 됩니다.
(PC의 빠른지원 URL: https://getscreen.kr/user-guide/start-quick-support/)
아래 탭의 빠른지원을 선택 합니다.
초대 생성을 선택 합니다.
고객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합니다.
(이 부분은 선택 사항으로 입력을 하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아래 원격 연결 코드를 확인 후 참여를 선택 합니다.
고객에게 양식이 포함된 페이지로 안내하고, 고유한 연결 코드를 제공 후 연결이 되기를 기다립니다.
아래 tool box를 확대 합니다.(두 손가락으로 확대가 가능합니다.)
원격 지원 강제 중지를 선택 합니다.
세션 완료 창이 확인 됩니다.
고객 초대 창에서 종류를 선택 합니다.
Chrome(웹브라우저)를 이용해 https://dash.getscreen.kr/ 에 접속, 로그인 합니다.
왼쪽 위 설정탭을 선택 합니다.
설정 목록에서 “홈화면에 추가” 를 선택 후 이름을 설정한 뒤 추가 합니다.
안드로이드 홈 화면에 바로가기 버튼이 추가 됩니다.
Safari(웹브라우저)를 이용해 https://dash.getscreen.kr/ 에 접속, 로그인 합니다.
탭 매뉴를 선택 합니다.
탭 목록에서 홈화면에 추가를 선택 합니다.
이제 언제든지 빠르게 Getscreen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본사 정보
Point B Ltd
Office 1001A, 10th floor, Nicolaou Pentadromos Center, Nicolaou Zonis & Thessalonikis, 3026, Limassol, Cyprus
VAT CY10430957Q
© 2018-2025 Getscreen.me
한국 총판
아이비인포텍 주식회사
문의하기
이메일 sales@ibinfo.co.kr
전화 02-419-0051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로53, 뜨레피움 1차, 2층
우편번호 05578